섹션

국내 유일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캣’ 새 단원 모집

내달 12일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캣(Drum Cat)에서 새 단원 오디션을 실시한다. 드럼캣은 지난해 9월 18일부터 오픈런으로 명보아트홀에서 ‘free your soul’이라는 콘셉트로 ‘드럼캣콘서트’를 해오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반기엔 유럽 4개국 투어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드럼캣은 역동적인 타악 연주를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섹시함으로 풀어내 국내는 물론 해외언론으로부터 극찬 받은 바 있다. 국내 공연 팀으로는 최초로 ‘2008 에딘버러 페스티벌 헤럴드 엔젤 어워드’, ‘2008 스코틀랜드 카발케이트 베스트 유닛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공히 실력파로 인정받았다.

평소 타악 공연에 관심이 많고 음악적 끼가 넘치는 만 28세 미만 여성에게 이번 오디션은 드럼캣의 가족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서류접수는 6월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Drum Cat’ 홈페이지(www.drumcat.co.kr)에서 첨부된 파일의 양식을 기재하여 홈페이지 내 오디션 참가 등록란에 등록하면 된다. 서류심사 통과자는 6월 10일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6월 12일 명보아트홀 하람홀(www.myungbo.com)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공통적으로 특기사항이나 개인기를, 타악&바이올린 전공자는 자유곡 연주를, 연기 전공자는 자유주제 연기를, 무용전공자는 자유주제 무용을 바탕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역량 넘치는 새 단원의 영입으로 매해 끊임없이 새로운 공연의 창작과 무대화를 통한 왕성한 음악활동으로 예술성을 인정받고 있는 드럼캣의 미래는 더욱더 밝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