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봄바니에웨딩 한공적기업과 웨딩 MOU 맺어!

명품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는 이번에 한공적기업과 웨딩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봄바니에웨딩의 장준영 대표는 최근 들어서 기업들이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웨딩과 상조 등 다양한 지원에 나서고 있는 실정에서, 한공적기업과 MOU를 통해 직원들이나 자녀의 결혼식 때 웨딩프로그램을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장준영 대표는 1971년부터 양복업계에 몸을 담아 수제 양복의 명품거리로 유명한 소공동롯데백화점에 자리를 잡아 이미 정치계와 경제, 연예계와 스포츠 스타들에게는 수제 양복으로 이름난 명장으로 통하고 있다.

장준영대표는 1992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에 관한 마땅한 국내브랜드가 없는 것을 안타까워해서 그는 명품정장과 함께 명품 수제 드레스사업에도 손을 되기 시작해서 오늘의 봄바니에웨딩으로 발전시켜왔다.

준영대표는 "지금은 국내 웨딩브랜드가 홰외에 수출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밝히며 "앞으로 꿈이라면 베라왕이나 유럽의 제냐, 베르사체, 아르마니등도 가내수공업에서 시작했듯이 장인 정신으로 국내 시장에 수제 명품 양복뿐만이 아니라 수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의 고급브랜드를 만들어 해외시장까지 진출하는것"이라고 당당히 밝혔다.

장준영대표는 이번 한공적기업과의 MOU처럼 앞으로는 각 기업들의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웨딩 MOU와 각 지자체들과의 웨딩 MOU를 통해서 합리적이면서도 고품격인 웨딩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02-3789-2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