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우유, 저지방우유 '스타일리스트' 2종 출시

서울우유는 '우유 같지 않은 우유'라는 콘셉트로 기존 우유의 형태와 디자인을 과감하게 바꾼 프리미엄 저지방 우유 '스타일리스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리스트는 '스타일리스트 액티브(Active)'와 '스타일리스트 뷰티(Beauty)' 2종이다.

출시된 제품은 전형적인 우유 패키지를 대신해 하단은 둥글고 상단은 사각형 모양으로 각이 진 독특한 패키지를 이용했다.

'스타일리스트 액티브'에는 근육 강화에 효과적인 유청 단백질과 신체 활력을 높여 준다는 필수 아미노산, '스타일리스트 뷰티'에는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콜라겐과 변비에 효과적인 식이섬유가 첨가됐다.

또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1/2로 줄였으며, 칼로리 역시 100ml당 50kcal까지 낮췄다.

스타일리스트는 950ml와 180ml의 2가지 용량으로 가격은 각각 2500원과 800원이다.

서울우유 미래신상품팀의 이병홍 팀장은 "우유 역시도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