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아이돌 2PM의 닉쿤(22)과 f(x)의 빅토리아(23)의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닉쿤, 빅토리아 직찍(직접 찍은 사진)'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서서 웃음을 짓고 있는 닉쿤과 빅토리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우결' 촬영 현장임을 짐작케 했다.
닉쿤과 빅토리아는 6월 1일 홍익대학교 부근에서 만족스런 첫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일부 팬들은 홍대 앞에서 촬영 중인 닉쿤과 빅토리아를 봤다는 희소식을 전했다.
한 네티즌은 "홍대 앞에서 촬영 중인 닉쿤과 빅토리아를 봤다"며 "둘 다 미모가 뛰어나 후광이 느껴졌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우결' 최초의 글로벌 커플 탄생이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인 네티즌들은 "다른 사람은 몰라도 우리 쿤이 만큼은 우결 찍으면 안 된다" "잘 어울린다. 둘 다 좋아해서 기대된다" "빅토리아가 부럽다" 등의 기대와 질투심 섞인 반응을 전했다. 닉쿤은 미국 혼혈 태국인, 빅토리아는 중국인으로 두 사람 모두 외국인이다.
현재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 부부, 소녀시대 서현 씨엔블루 정용화 부부 등 두 커플 체제로 진행되는 '우결'에는 닉쿤과 빅토리아까지 투입되면서 총 3커플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