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에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한 크리스탈의 이상형 발언이 인기 검식어에 랭크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탈은 영국 출신의 댄서 조지 샘슨의 춤 실력을 본 후 "멋있다. 나의 이상형은 영국 남자"라고 밝혔다.
평소 변화 없는 온화한 표정을 보이던 크리스탈이 영국 출신의 댄서 조지 샘슨의 모습을 본 후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크리스탈은 조지 샘슨과의 환상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현장에 출연한 선배 연예인 김지선은 "에프엑스를 지켜보고 있는 데 눈에 하트가 빵빵거린다"는 익살스런 멘트로 좌중을 웃게했다.
온라인상에는 '크리스탈 이상형', '조지 샘슨', '에프엑스 크리스탈, 조지 샘슨', '에프엑스 화답 안무 팝핀 루나' 등의 검색어가 랭크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신성국제결혼 임응재 대표이사는 "최근 방송에서 연예인들의 해외 스타 이상형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도 과거와 달리 국제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달라졌다. 통계청에 의하면, 청소년들의 절반 이상이 사랑한다면 국제결혼도 가능하다고 응답했다"며, "앞으로 다문화 가정에 대한 관심과 지원 프로그램은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