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남길 비포 & 애프터, 촬영장 ‘깨방정’ 남길…‘실제 모습일까?’

단 2회 방송만으로 모든 여성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 잡아버린 이 시대 최고의 섹시가이 김남길, 드라마<나쁜남자>(제작:㈜굿스토리, 연출:이형민)를 통해서 카리스마 넘치는 건욱으로 자리매김한 그의 촬영장 모습이 비포 & 애프터로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스틸들은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드라마 속 장면이 촬영 후의 장난끼 어린 모습으로 돌변하면서 연기에 몰두해 있는 진지한 모습의 김남길과 촬영후 깨방정 남길의 모습을 비교할 수 있는 재미를 주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빠듯한 촬영일정 중에도 끊임없는 장난과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로 스탭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남길은 <나쁜남자>를 통해서 그의 야누스적인 연기로 언론과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향후 <나쁜남자>는 절대매력으로 모든 여성들을 유혹하는 남자 건욱과 그가 홍태성이라 믿고 접근하는 재인 (한가인), 그리고 건욱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후 가슴앓이를 시작하는 모네(정소민)와 그런 모네와 건욱을 떼어놓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태라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를 보는 듯한 화려한 영상미와 주,조연을 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방영과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나쁜남자>는 거부할 수 없는 절대매력의 김남길과 김남길에게 빠져드는 여인 한가인, 오연수, 정소민. 그리고 건욱과 엇갈린 운명에 놓였던 김재욱 등 다섯 남녀의 격정적인 사랑과 차가운 복수가 펼쳐질 예정.

연기, 극본, 연출 등 모든 면에서 합격점을 받고 있는 웰 메이드 드라마 <나쁜남자>는 그동안 새로운 드라마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SBS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