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버그하우스, 월드컵 승리 기원 이벤트 실시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월드컵 거리 응원 현장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2010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버그하우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는 ‘나만의 월드컵 징크스’ 트윗 릴레이 이벤트는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이어진다. 버그하우스 트위터를 팔로잉한 후 ‘집에서 응원하면 지고, 밖에서 응원하면 이긴다’, ‘화장실 간 사이 꼭 골을 넣는다’등 나만의 월드컵 징크스를 올리면 20명을 뽑아 버그하우스 메신저백, 힙색, 워터 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나눠준다.

또한 버그하우스 제품을 입고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버그하우스 트위터에 올리면 버그하우스 코디상 2명과 패션상 18명을 선정해 패셔너블한 힙색과 고급손수건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 일정이 있는 날에는 ‘월드컵 길거리 응원 고수 찾기’ 이벤트가 열린다. 버그하우스 대학생 마케터즈들이 월드컵 거리 응원 현장을 직접 찾아가 톡톡 튀는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응원 고수를 찾아내 현장에서 버그하우스 손수건을 증정한다.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이라는 국민적 공통 관심사를 함께 즐기고 소통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며“이벤트 선물 아이템인 버그하우스 메신저백과 힙색, 붉은색 반다나 등은 월드컵 응원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센스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