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이> 한효주, 남장동이로 깜짝 등장

최근 디시인사이드 <동이> 갤러리에서 ‘동이 옷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PK. 갤로거에 의해 완성된 이 작품은 여비동이-낑낑동이-비단동이-감찰동이로 동이의 의상 변천사를 보여준다.

특히 두 번째 작품인 ‘낑낑동이’는 숙종의 등을 타고 담을 넘는 장면을 그린 것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귀엽다.” “깜찍하다.” “우와아, 대박!” 등의 댓글을 남기며 ‘동이 옷 컬렉션’에 동참하고 있다.

한편 21일 방송되는 27회에서는 남장을 한 동이의 모습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동이는 도성으로 들어가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 해보지만, 동이의 용모파기를 들고 검문을 하는 군사들에 의해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동이는 남장을 하고 성문 앞을 지나려 한다.

무사히 통과하는 듯 했지만 동이를 꼼꼼히 살피던 군관은 용모파기의 계집과 닮았다며 동이를 불러 세우고 동이는 발각될 위험에 처한다.

남한산성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남장을 한 동이의 모습은 모든 스태프들을 매혹시켰다. “아이돌 같다.” “미소년이다.” 등등 스태프들은 멋진 동이의 모습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효주는 마침 나들이 나왔던 관광객들에 둘러싸여 촬영이 상당 시간 지연되기도 했다고.

<동이> 27회는 21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