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트리포 티셔츠 3종세트 큰 인기~

스포츠전문 브랜드인 트리포의 여름용 운동 티셔츠 3종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포(www.tree4.co.kr)는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에는 업계 2위를 목표로 하며 전스포츠분야에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올 여름시즌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운동 티셔츠는 다음과 같다.

먼저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셔츠는 캐쥬얼한 매력의 스포티 카라 티셔츠로 제품넘버 T-151이다. 선염 단가라 패턴에 옐로우 컬러감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며 컬러감이 젊어보이는 스타일에도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 흡한속건 기능으로 (주)효성의 'AEROCOOL' 소재와 폴리 카치온사를 사용하여 색상이 더욱더 선명하고 은은한 광택과 가벼워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스타일이며, 바스트 부분에 문양과 레터링이 들어간 와펜 패치로 고급스러움을 주는 스타일이다.

두 번째는 T-171 모델로 선염 가로 줄무늬 패턴의 캐쥬얼한 매력의 스포티 폴로형 티셔츠이다. 이 소재는 통풍성과 땀 배출 및 건조 능력이 우수하며 착용감도 뛰어나 활동성을 강화한'LIPROTEX' 소재로 작업된 제품이다.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가능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평 받고 있다.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셔츠는 T-172 모델로 미국에서 개발한 순은을 사용한 원사로 뛰어난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향취, 세균 억제 기능과 체온조절 기능, 정전기방지 기능을 가진‘X-STATIC' 원단을 사용한 아이템이다.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가 가능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바스트 부분에 고무 와펜을 부착해 한결 고급스러움을 더한 폴로 티셔츠이다.

트리포의 김태용상무는 "트리포에서는 이외에도 여름을 맞이해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운동의 실용성과 함께 패션 감각을 살린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리포는 현재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엔터트리포를 후원하고 있으며 단원으로는 개그맨 김대희, 염경환, 오정태, 윤석주, 장동혁과 배우 안정훈, 이매리등이 활동하고 있다. (문의: 051-301-3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