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채은정을 선택한 유세윤, 2차 비키니 화보 반응 ‘후끈’

수많은 대한민국 남성들을 사로잡았던 원조 섹시 아이콘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최근 유세윤이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엘프걸스(www.elfgirls.co.kr)에서 자신의 비키니 브랜드 ‘엘프걸스 by 키니야’를 런칭해 주요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올 여름 비키니 시장에 뜨거운 감자로 부각되고 있다.

얼마 전 UV와 함께 코믹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된 채은정이 이번에는 2차 비키니 화보인 ‘홍콩 W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개된 2차 비키니 화보는 홍콩 W호텔 스위트룸과 풀장에서 촬영된 컨텐츠로  아찔한 S라인 비키니 몸매를 과감하게 노출하며 그녀만의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는가하면 클레오 시절 트레이드마크였던 귀여운 표정 또한 비키니몸매와 잘 어우러져 유세윤이 왜 비키니하면 채은정이 떠올랐는지 그 이유를 대변할 수 있을 만큼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포리더스 관계자는 “채은정은 어떤 비키니를 입어도 잘 어울린다. 다양한 표정과 서양적인 체구에서 나오는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있는 그대로 연출했다. 이번 화보와 모든 채은정의 쇼핑몰의 이미지들은 100% 리얼 몸매다. 전혀 몸매 보정을 하지 않은 컨텐츠”라며 몸매를 보정할 필요가 없을 만큼 완벽한 몸매라고 전했다.

매년 계속되는 여름철 연예인들의 비키니 전쟁에 최근 가세한 채은정이 사업영역에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유세윤과 함께 어떠한 행보를 이어갈지, 연일 온라인상의 화제로 끊이지 않고 있다. (사진=포리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