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타조인아카데미 오디션, 윤형빈 등 심사위원으로 참석~

스타조인아카데미에서 지난 19, 20일에 실시한 가수 박상민, 노우진, 변기수, 휘성, 전영록 등이 무료로 진행한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실시한 특강은 예능관련 대학입시준비생, 실용음악학과 준비생과 연예인지망생과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실을 가득채운 학부모와 학생들, 연예인 지망생들은 현업 무대에서 직접 뛰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들이 직접 이야기를 해주니 큰 도움이 되었다고 의견을 전했다.

또한 양일에 걸쳐 실시된 연예 관련 입시준비생을 위한 설명회와 함께 이날 스타들의 강의내용은 케이블 오락채널인 ETN의 연예스테이션에 22일 오후 5시에 방영됐다.

이와 더불어 스타조인(www.starjoin.net) 아카데미는 제1회 연예지망생, 실용음악학과, 예능대입준비생들을 위한 오디션을 오는 27일에 진행한다. 이날 오디션에서는 현업에서 뛰고 있는 연예인들과 각 파트별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을 맡을 예정이다.

27일 진행되는 오디션은 두 개의 오디션장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개그연기 오디션의 심사위원은 KBS '개그콘서트', '폭소대작'전, '한바탕 웃음으로와' 시트콤의 작가를 맡은 인기개그작가 심봉기 씨와 '개그콘서트'와 각종 오락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인기개그맨 왕비호, 윤형빈이 맡을 예정이다.

성인연기반 오디션은 스타조인의 연기전임강사를 맡고 있는 최영우 씨가 심사를 맡을 예정이며, 대중가수 오디션은 이태선교육원장(KBS개그콘서트 이태선밴드)과 인기작곡가이자 연예기획사 대표를 맡고 있는 박근태 씨, YG패밀리의 신인캐스팅실장이 함께 심사를 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이태선 교육원장은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는 말그대로 교육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기획까지 아우르는 연예인 양성 종합 솔루션이며 아카데미 교육기관"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영록 원장은 "후배 양성을 위해서 스타조인 아카데미는 크게 음악학부, 연기학부, 극작학부로 나뉘어 방송연예 전반에 걸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밝혔다. 특히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가 우리나라의 연예전문 사관학교로 자리매김을 할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현장 실습 위주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25일까지 마감하며 27일 오디션을 통해서 재능 있고 우리 연예계의 미래를 책임질수 있는 재능을 겸비한 가수, 음악가, 극작가, 탤렌트, 개그맨, 입시준비생등 다양한 예능 준비생들을 선발한다.(문의: 031-919-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