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래’ 장윤정, 뮤직뱅크서 컴백…미스에이 데뷔·포미닛 후속곡 활동

트로트퀸 장윤정이 올레(Olleh)로 돌아온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장윤정은 공백기 동안 생긴 루머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으며 컴백 초읽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장윤정의 신곡 ‘올래’는 업타운의 매니악이 객원 랩퍼로 지원사격에 나서기로 해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매니악은 업타운의 멤버이자 지기 펠라즈 크루 소속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동전 한 닢 리믹스’와 솔비의 미니앨범 ‘Do it’에도 참여하는 등 힙합 뮤지션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실력파 랩퍼다.
 
매니악 측은 장윤정과 함께 공연하게 된 것에 대해 “장윤정 씨는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며 “트로트와 힙합의 색다른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는 말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장윤정 외에 KBS 2TV 뮤직뱅크(MC 송중기 서효림)에서는 '제2의 원더걸스'로 불리고 있는 신예 miss A가 'Bad Girl Good Girl'(배드 걸 굿 걸)로데뷔 무대를 갖는다.

장윤정, 미스 에이를 비롯한 KBS 2TV 뮤직뱅크 7월2일 출연자는 숙희(Feat. 쥬얼리 하주연), 8eight(에이트), 2wins(트윈스), SORI(소리), 소연&지연(티아라), 대국남아, 일렉트로보이즈, 화요비, 오렌지캬라멜, 노라조, 써니사이드 MJ(Feat. 태사비애), MBLAQ(엠블랙), 장윤정, miss A, 인피니트(INFINITE), Sistar(씨스타), 린, IU&서인국, 4minute(포미닛), CNBLUE(씨엔블루), 슈퍼주니어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