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루이까또즈, 시네프랑스 영화제 공식 후원

프랑스 문화원이 진행하는 시네프랑스는 신작부터 고전까지 다채로운 프랑스 영화들을 매주 화요일, 대학로 예술영화전용관 하이퍼텍나다에서 선보이는 영화제다. ‘일상도 영화가 되는 곳, 파리 Season2’라는 타이틀의 이번 7~8월 시네프랑스에서는 프랑스 영화를 대표하는 감독들의 영화 9편이 매주 한 편씩 상영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시네프랑스의 공식 후원사로서 프랑스 영화와 문화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 김인섭 홍보팀장은 “시네프랑스는 영화를 통해 프랑스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며 “루이까또즈가 프랑스 태생 브랜드인만큼 프랑스의 문화와 예술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시네프랑스 공식 후원 기념으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월)부터 25일(일)까지 2주간 온라인 직영 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시네프랑스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는 것. 당첨된 고객은 오는 8월 3일, 10일, 17일, 24일, 31일 중 하루를 선택해 시네프랑스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이까또즈 홈페이지(www.louisquatorze.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