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카트린(CATRIN) 시각장애인 대상 메이크업 콘테스트 진행

미네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카트린(CATRIN)이 사단법인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거울도 안보는 여자-희망 나눔 공연’에 제 1회 시각장애인 메이크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카트린은 ‘아름다움은 느끼는 것만큼 보는것도 중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6월부터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비앤원과 함께 시각장애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스쿨을 운영하며 장애인의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앞장서 왔다. 이번 메이크업 콘테스트는 메이크업 스쿨을 통해 수료증을 이수한 시각장애인들이 직접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경연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카트린은 모든 여성은 아름다울 권리가 있고 장애와 상관 없이 똑같은 권리를 누릴 수 있다는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사회참여기회를 확대하고자 행사를 기획 하였다. 앞으로도 카트린은 진정한 아름다움, 건강한 아름다움의 의미를 알리고 이를 확산시키기 위한 메이크업 스쿨 지원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시각장애인 메이크업 콘테스트는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조를 이루어 진행하며 일산 킨텍스 3층 그랜드 볼륨홀에서 2010년 7월 16일 진행 된다. 심사위원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를 비롯하여 영화 배우 조재현, 연극배우 손숙 등 각계 각층의 다양한 인사들이 초청되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