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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유스 올림픽 마케팅 시작

삼성전자가 14일, 싱가포르에서 ‘제1회 싱가포르 2010 유스 올림픽’의 마케팅 계획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마케팅 캠페인의 주제를 “Passion for the Future”로 정하고 유스 올림픽의 참여 대상인 14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들과 올림픽 비전은 물로 미래 목표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공유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그 활동의 일환으로 ‘삼성 유스 홍보대사’로 싱가포르 출신의 아시아 유명 가수이자 작곡가인 임준걸(JJ Lin)을 임명했다.

그리고 삼성전자는 이번 싱가포르 유스 올림픽 기간동안 무선 올림픽 정보 프로그램인 ‘디지털 콘시어지’(Digital Concierge)에 참여하는데 선수 및 관계자에게 스마트폰 5500여대를 지급한다.

또 싱가포르, 중국, 한국 3개국에서 선발된 청소년 30명이 삼성전자의 글로벌 애니콜 리포터 프로그램인 ‘삼성 모바일 익스플로러(Samsung Mobile Explorer)’로 활동하게 된다.

‘유스 올림픽 게임’은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14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창설한 대회로, 제1회 대회는 오는 8월 14일부터 2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205개국에서 50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