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엔카 멤버쉽카드로 외장관리 싸게한다.

맴버십카드로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를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은 엔카가 직접 판매하는 차량을 구입할 시 외장관리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엔카차 멤버십카드'를 출시 했다고 15일 밝혔다.

중고차 업계 최초의 엔카차 멤버십카드는 판금,광택,도색,실내크리닝등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 이용 40%를 할인 해준다. 엔카차를 다시 살경우 10만원을 할인해준다.  향후 정비서비스까지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엔카차 멤버십카드 소지자가 추천해 지인이 차량을 구입하거나 판매한 경우 추천인에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점을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 차량 구매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외장관리는 높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데 부담을 느끼지만 엔카차멤버쉽 회원은 주행 중 발생하는 경미한 흠집을 싼 가격에 복원하고 광택코팅,실내크리닝등 다양한 외장관리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 받을수 있다는게 SK엔카의 설명이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 서경수 본부장은 “엔카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멤버십 프로그램에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