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알로에 겔로 핫한 여름 뜨거워진 피부 쿨하게 식히자!

햇빛이 뜨거워질수록 바다와 계곡이 더욱 간절해지는 바캉스 시즌이다. 물 속에서 시원하게 바캉스를 즐길 생각으로 기분이 들뜨는 반면,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손상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가시질 않는다. 바캉스 이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화장품 파우치에 신경 쓰자.

바캉스 시즌 피부 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자외선 차단제이다. 하지만 이런 자외선 차단제가 햇빛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100% 예방해줄 수는 없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빠르게 회복시켜줄 아이템이다.

JNC 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은 뛰어난 진정, 보습, 재생 효과를 지녀 바캉스 시즌에도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을 추천한다. 올인원 기능으로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 하나만으로 피서지에서 수분팩, 진정팩, 애프터 쉐이브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국제 알로에 인증 기관인 IASC의 인증을 받은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알로에를 담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로에는 예로부터 우수한 진정, 재생, 보습 효과로 화장품 원료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원료이다. 피서지에서 햇빛에 의해 피부가 빨갛게 달아 올랐거나, 잦은 물놀이로 인해 수분이 빼앗겨 바짝 메말라 버린 건조한 피부라면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을 사용해보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주어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쿨링 효과로 뜨거워진 피부를 차갑게 식혀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가득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유기농 알로에 베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어린 아이도 자극 없이 쓸 수 있다. 또한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답답해지기 쉬운 여름철, 가볍고 상쾌한 피부로 유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