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브랜드 Kappa (대표 민복기)가 12세 이하 유소년축구클럽 Kappa FC(Kappa Football Club)를 지난 21일 창단했다.
패션브랜드에서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Kappa 유소년 축구클럽(이하 Kappa FC)은 Kappakorea 축구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에 Kappa가 잘 알려진 스포츠 분야인 축구에 저변을 넓히고, 국내에 제대로 된 시스템 없이 운영되고 있는 유소년축구팀에게는 체계적인 관리와 선수발굴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설립되었다.
이날 창단식에서는 Kappakorea의 민복기대표, 김원서 사업본부장 과 BB스포츠의 최종환대표 등을 비롯해 KappaFC의 유소년 선수 10여명이 참석해 자신의 꿈과 축구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가졌다.
KappaFC를 이끄는 한창윤 감독은 10년이상의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낼 것을 약속하며 창단에 대한 고마움과 포부를 밝혔다.
K 리그 명문구단 포항스틸러스, 김병지선수 등 다양한 후원활동 중인 kappakorea는 오는 9월 5일 한강 난지지구 축구장에서 제1회 Kappa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KappaFC를 비롯한 여러 유소년축구팀들이 다 함께 참가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매년 1회이상 Kappa컵 축구대회를 개최해 유소년 축구발전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Kappakorea 민복기 대표는 "이번 유소년팀 창단과 축구대회 개최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 축구선수들에게 점수나 실력에 치중하는 스포츠가 아니라 재미있게 공을 찰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고 밝히며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한 Kappa의 후원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