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훈련소에서 짧은 머리의 모습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던 김남길이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한 화보 사진이 입대 후 공개됐다.
김남길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남성브랜드 ‘더 클래스’의 광고 화보 촬영에서 더 클래스의 패션 키워드인 헤리티지 감성에 맞춘 가을정장 화보를 통해 민간인 김남길의 마지막 모습을 공개했다.
더 클래스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따뜻한 감성의 울소재와 컬러를 사용한 클래식한 정장에 베스트와 자켓을 매칭한 코디를 제안했다. 또한, 제품 전반에 다양한 컬러의 체크패턴을 강조한 정장을 선보였는데, 나쁜남자에서 심플하지만 세련된 정장룩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켰던 김남길은 이번에도 더 클래스의 위트있는 클래식 패턴의 정장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김남길은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촬영된 광고 화보 촬영이라는 점을 의식해 평소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화보 촬영에 임해 진정한 프로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 클래스 관계자는 “김남길은 입대를 앞두고 드라마 나쁜 남자 촬영으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가장 바쁘고 피곤했던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가을 남자의 모습을 만들어내는 프로 정신을 보여줬다”라며 “이번 더 클래스의 가을 정장 화보는 패셔니스타로서 완벽한 가을 정장 스타일을 보여주는 김남길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당분간 김남길의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점에서 이번 더 클래스의 가을 정장 화보는 김남길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나쁜 남자를 통해서 김남길의 나쁜 남자 패션이 큰 인기를 모으면서 드라마 속 김남길의 정장 의상을 제작, 지원했던 더 클래스는 높은 인지도 향상 효과를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