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탈출미션 맵 ‘로드넘버원’과 ‘신태호(배우 윤계상)’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전장 ‘로드넘버원’은 MBC드라마 ‘로드넘버원’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최초의 맵으로 6.25전쟁 당시 평양전투를 사실감 있게 묘사했다. 실제 드라마 속 세트장을 그대로 구현했을 뿐 아니라, 건물, 장애물 등 물질 파괴도 가능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배우 윤계상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태호’ 캐릭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태호’는 ‘중대장 윤삼수(배우 최민수)’와 ‘김수연(배우 김하늘)’에 이어 3번째로 업데이트되는 캐릭터로 배우 윤계상이 직접 육성 녹음에 참여해 사실감을 높였다.
또한 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했던 고전 저격총 ‘KAR 98K’도 추가되었다. ‘KAR 98K’는 사격 시 마다 노리쇠를 당겨 장전하는 방식의 클래식 저격 총기로 기관총에서나 볼 수 있는 8mm탄을 사용해 강력한 위력과 높은 명중률을 자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전하웅 스페셜포스 사업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이용자들을 위해 인기 드라마 ‘로드넘버원’의 콘텐츠를 대규모로 업데이트했다’며, “뜨거운 여름 대한민국 대표FPS게임 ‘스페셜포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