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필립스, MP3P 4종 출시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는 3일 MP3플레이어 ‘고기어(GoGear)’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립스의 MP3플레이어는 ‘고기어 아리아즈(GoGear Ariaz)’, ‘고기어 스파크(GoGear Spark)’, ‘고기어 라가(GoGear RaGa)’, ‘고기어 믹스(GoGear Mix)’ 등이다.

이 제품들에는 음악의 원음이 MP3파일로 압축될 때 발생하는 손실부분을 복원해주는 음장기술인 풀사운드(FullSound™) 음장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장르의 사운드에서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을 극대화 했다.

음원은 MP3, WAV, WMA, FLAC, APE 등의 포맷을 폭넓게 지원하고, 제품에 저장되어 함께 제공되는 필립스의 멀티미디어 관리프로그램 송버드(Songbird)를 사용하면 PC내 음악, 동영상, 사진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고기어 아리아즈’는 QVGA급 2.4인치(6.1cm) 풀 컬러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동영상 재생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지원해 MP4플레이어로도 손색이 없다. 또, 귀 곡선에 딱 맞춘 어쿠스틱 앵글(Acoustic Angle)로 디자인된 인이어 타입의 고급 소음차단(Sound Isolation) 이어폰도 함께 제공된다.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즈’는 4GB, 8GB로 출시되며, 제품의 가격은 각각 10만 9000원, 12만 9000원이다. ‘고기어 스파크’ 4GB와 ‘고기어 라가’ 2GB의 가격은 각각 7만 9000원, 5만 9000원이며, 2GB와 4GB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는 ‘고기어 믹스’의 가격은 각각 5만 9000원, 6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