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필립스 아벤트, 유아용 쿨링컵 출시

프리미엄 유아용품 필립스 아벤트는 여름철 장시간 외출 시에도 음료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 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은 부드러운 재질의 스파우트를 채택하여 12개월 이상 활동적인 아기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부드러운 촉감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만들어진 스파우트는 아기가 자주 깨물어도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중벽으로 단열처리가 된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은 아이의 음료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은 샘 방지 장치가 되어 있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쿨링컵 내부에 있는 특허받은 매직 밸브는 아이들이 거꾸로 흔들거나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방지한다. 또한 제품과 분리가 가능한 별도의 스파우트 뚜껑은 야외에서도 위생적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내용물을 보호해 준다. 특히 사용 후에는 간편하게 분리해 깨끗이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쿨링컵 하단은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처리가 되어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의 모든 구성품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제품 정리나 관리도  용이하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아벤트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에 도움을 주면서 동시에 엄마들의 육아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아기를 위한 엄마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자부심과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유식마스터나 매직컵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필립스 아벤트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련 제품을 개발, 출시하여 토들러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쿨링컵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5,000원이며, 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