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사양의 스마트폰 기술을 집약한 ‘옵티머스Z(모델명: LG-SU950/KU9500)’ 출시를 기념해 이색 패션쇼를 열었다.
‘옵티머스Z’는 11.05mm의 얇은 두께, 강렬한 직선의 날렵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제트 스타일(Z Style)’을 구현, 기존 스마트폰과의 디자인을 차별화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17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디자이너 하상백과 함께하는 ‘Z스타일 패션쇼’를 통해 ‘Z스타일’ 알리기에 나섰다.
10여명의 패션 모델들이 알파벳 Z 형태의 무대에서 하상백 디자이너가 ‘옵티머스Z’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현대적 감각의 가을·겨울 의상과 스타일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각적인 스타일로 국내 패션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하상백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 사회자를 직접 맡았을 뿐 아니라, 즉석에서 일반 관람객들의 스타일 컨설팅 제안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했다.
LG전자는 패션쇼 현장에 별도 부스를 마련, 스마트폰끼리 무선으로 정보를 전송하는 ‘드래그앤쉐이크(Drag & Shake)’, 스마트폰의 기능을 PC로 제어하는 ‘온 스크린 폰 (On Screen Phone)’ 등 옵티머스Z만의 혁신적인 스마트라이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LG전자 MC 사업본부 CYON 마케팅팀 신현준 팀장은 “현대적 감각의 패션쇼를 통해 LG ‘옵티머스Z’의 스타일을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혁신적인 스타일과 기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