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주식회사 에듀박스가 제6회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컨텐츠 부문에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2010 이러닝 국제 박람회의 부대행사로 진행 된 제6회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는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육성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교육과학기술부가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에듀박스는 작년에 유초등 영어능력 평가대비 ESL 프로그램인 ‘이지스’(EASYS, English Academy for Smart and Young Students)으로 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어린이 영어 첫 말문 트기 프로그램 ‘그로잉톡(GrowEng Talk)’으로 2년 연속 우수상을 받았다.
‘그로잉톡’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우리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즐겁게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 ‘그로잉톡’은 어린이 대상 영어 교육기관의 전문 교사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교수 학습법을 기반으로 말문다듬기-말문준비기-말문열기-말문향상기의 단계를 거치면서 초등학교 영어학습의 기반을 다져준다. 특히 그로잉 톡은 다양한 학습 방법으로 다가가는 컨텐츠들과 2D, 3D 애니메이션, 재미있는 캐릭터 등을 통해서 영어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듀박스 어린이 첫 말문 트기 영어학습 컨텐츠의 우수한 효과를 입증해주는 좋은 계기” 라고 평가하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어린이 영어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