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잡코리아, '2010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부문 대상 8년 연속수상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0 한국의 경영대상’마케팅대상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시행하는 상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잡코리아는 리더십, 전략, 혁신활동 및 프로그램, 경영성과 등 7개 항목을 심사하는 이번 평가에서 채용시장을 선도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사회 공헌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이날 마케팅대상을 함께 수상한 기업으로는 SK네트웍스(주), (주)하림, 패션그룹형지(주), 삼육식품이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8년 연속 마케팅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기업과 구직자가 좀 더 원활한 구인․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니즈를 분석하고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총력을 다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취업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올바른 채용문화 정착과 채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1998년 사업을 시작한 잡코리아는 현재 취업포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이트로 성장했다. 무료기반의 유·무료 혼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우수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