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채널과 플레이하우스 디즈니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흥겨운 할로윈 축제는 물론이고 신비한 모험 이야기까지 가지각색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플레이하우스 디즈니는 깜찍한 할로윈 특집을 마련했다. 미키마우스, 도날드 덕 등 익숙한 캐릭터가 가득한 <미키의 클럽하우스>를 비롯하여 <만능수리공 매니>, <내 친구 티거와 푸>, <리틀아인슈타인> 등 인기 프로그램들의 할로윈 에피소드만을 모아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반까지 연속 방영한다. 귀여운 주인공들이 할로윈 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어 할로윈 특유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종합엔터테인먼트채널 디즈니채널도 31일 오전 11시부터 <캐스퍼와 웬디>, <겡:모험의시작> <헌티드 맨션>, <할로윈 타운 4>, <우리가족 마법사>와 같은 유령과 마법 등 신비함으로 가득 찬 디즈니의 할로윈 영화들을 방영한다. 가장 처음 방영되는 <캐스퍼와 웬디>는 유령 캐스퍼와 꼬마 마녀 웬디의 우정과 모험을 다뤘다. 특히, 마녀 웬디 역을 맡은 힐러리 더프의 귀여운 어린 시절을 감상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