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즈니채널, 개성만점 할로윈데이 특집 프로그램 방영

디즈니채널과 플레이하우스 디즈니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흥겨운 할로윈 축제는 물론이고 신비한 모험 이야기까지 가지각색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플레이하우스 디즈니는 깜찍한 할로윈 특집을 마련했다. 미키마우스, 도날드 덕 등 익숙한 캐릭터가 가득한 <미키의 클럽하우스>를 비롯하여 <만능수리공 매니>, <내 친구 티거와 푸>, <리틀아인슈타인> 등 인기 프로그램들의 할로윈 에피소드만을 모아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반까지 연속 방영한다. 귀여운 주인공들이 할로윈 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어 할로윈 특유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종합엔터테인먼트채널 디즈니채널도 31일 오전 11시부터 <캐스퍼와 웬디>, <겡:모험의시작> <헌티드 맨션>, <할로윈 타운 4>, <우리가족 마법사>와 같은 유령과 마법 등 신비함으로 가득 찬 디즈니의 할로윈 영화들을 방영한다. 가장 처음 방영되는 <캐스퍼와 웬디>는 유령 캐스퍼와 꼬마 마녀 웬디의 우정과 모험을 다뤘다. 특히, 마녀 웬디 역을 맡은 힐러리 더프의 귀여운 어린 시절을 감상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