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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펜·구몬학습 등 교육부문과 정수기 등 생활가전부문 등을 주축으로 하고 있는 교원그룹이 공격적인 경영을 통해 '1000만 고객·매출 3조원' 달성을 앞당긴다는 `Light up VISION 2015비전'을 발표했다.
교원그룹은 1일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임직원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25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교원그룹은 이날 기념식에서 '라이트업 비전(Light up VISION) 2015'라는 슬로건을 발표한 것.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은 "공격적인 경영으로 1000만 고객·3조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한 '비전 2015'를 앞당겨 달성하자"며 "적극적인 신규 사업 진출과 인수·합병(M&A)를 통해 지금보다 계열사 수를 2배 이상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교원은 지난해 1조91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앞서 장평순 회장은 보험회사 인수 등을 통한 금융권 진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장 회장은 이어 "역량이 갖춰지지 않았을 때는 수비가 현명하겠지만, 역량이 갖춰진 후에는 공격적으로 회사를 이끌어가야 한다”고 밝혀 앞으로 더욱 공격적인 경영을 펼쳐 나갈 것임을 내비쳤다.
한편, 교원그룹은 이날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교원인상을 비롯해 10년·20년 근속상 시상, 우수제안자에게 대한 제안우수상의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이외에도 본부장과 직원이 함께하는 스피드 퀴즈, 교원합창단 공연, 직원 앙케이트 발표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