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에 신사동 사거리에 새롭게 문을 연 다모생활건강의 모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인 Amici 0.3의 김지선대표의 노하우가 한국경제TV 소상공인 PM8(김형배피디)에 공개가 된다.
한국경제TV 소상공인 PM8 프로그램은 소상공인들의 현장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이 되며 왕종근 아나운서와 김현주씨가 MC를 맡고 있다.
아미치 0.3의 신사점대표를 맡고 있는 김지선 원장은 신사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돼 주위의 직장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직장인들의 모발관리를 비롯해서 현재 직장인들을 위한 스트레스케어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본사와 함께 탈모에 대한 연구와 공부를 같이 하며 탈모에 있어서는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며,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의 고민을 함께 하며 탈모에 가장 적합하고 탈모를 예방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것이 비전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모생활건강은 19년의 오랜 탈모연구와 함께 탈모 예방, 육모 효과를 인정받은 의학외품인 다모 스폐셜샴푸와 토닉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리치피부과의 오준규 모발이식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새로운 모발관리상품인 닥터리치를 선보이며 탈모관리에서부터 모발이식까지 원스톱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모발 관리 전문기업으로 유명하다.
또한 아미치 0.3은 신사점외에도 현재 미국의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등 전세계에 8개의 탈모관리 전문점을 운영중이며, 국내에서는 방배점, 압구정점, 삼성점, 잠실점등과 전국적으로는 순천점, 동탄점, 광주점, 구리점, 이천점, 거제점등 17개의 전문관리샵을 운영하고 있다. (1577-5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