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을철 나들이에 스시마당 포장배달 인기

직장인 김모 씨는 동료들과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며 주위 공원에서 점심 식사를 즐기다보면 바쁜 하루일과도 즐겁기만 하다.

이처럼 가을철 야외 나들이나 산행이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도시락을 즐기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가온에서 운영하는 스시·돈까스·롤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스시마당의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가온의 고용필 대표는 "스시마당에서는 가족을 위한 점심메뉴와 저녁메뉴로 아이들이 즐겨찾는 돈까스와 스시세트와 캘리포니아롤과 스시세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야외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시마당’의 메뉴로는 2인이 1만5000원으로 즐길수 있는 커플스페셜세트와 3인이 넉넉히 스시를 맛볼수 있는 기분ZONE세트(2만5000)등이다"고 설명했다.

커플스페셜세트는 2인용으로 초밥(16개)과 다양한롤(6개)과 미니우동(2개)을 즐길수 있으며, 기분존세트는 초밥(16개)과 다양한롤(12개)과 치즈스틱등(6개), 미니우동(3개)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다. 이 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스시와 롤을 스시마당에서 즐길수 있다. 

한편, 전주를 본사로 두고 있는 '스시마당'은 제주도에 직영점을 2개 두고 있으며, 서울·경기를 비롯해서 8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