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일본수출계약기념 이벤트 실시

국내 피부케어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에서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 일본 첫 수출계약성공을 기념, 신세계 해피바이러스와 함께 '파이테라피 일본 수출 기념'를 즐겨라 프로모션을 특별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동구매싸이트인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는 강남에서 유명한 고급레스토랑이나 고급에스테틱, 유명제품등을 기존가보다 10%에서 많게로는 61%까지 할인해서 공동구매하는 싸이트.

이번에 본에스티스에서 실시하는 ‘파이테라피 일본 첫 수출기념’ 프로모션은 한도숙 교수의 22년 노하우가 담긴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오늘 자정인 12일 0시부터 시작해서 5일 하루동안 특별 할인한다. 이번에 프로모션 행사를 갖게 되는 파이테라피는 기존가격보다 무려 61%의 할인을 해주는 특별이벤트다. 

파이테라피는 한도숙 교수의 22년간의 노하우가 집결된 피부케어프로그램으로 피부자체에 에너지를 부여해 세포가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만들어주며, 피부트러블에 대처하는 프로그램이다. 빛에너지와 함께 허브와 칼라케어를 통해서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건강까지 되찾을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생긴 피부트러블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테라피로도 유명하다. 

파이테라피 1단계로는 클렌징후에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토너를 배포한다. 2단계로는 안티에이징크림으로 유명한 리셀을 골고루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 리셀은 지난 2006년 일본에서 개최된 전세계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I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세계 70여개국의 의사 1만4000여명에게 리셀의 놀라운 효과를 인정받은 바르는 V-라인 자연성분의 성형크림이다.

또한 한도숙 교수의 파이테라피 노하우는 오늘 저녁 8시 30분부터 9시까지 방영되는 한국경제tv ‘경제다큐비밀’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 한 교수는 고등학교 불어교사에서부터 시작해서 파이테라피를 일본에 첫 수출하기까지의 경영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는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받고 있는 피부관리법으로 2010년 경기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피부케어 교육을 받고 관리를 받은 테라피로도 유명하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현재 대한민국 100대에스테틱스파의 회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