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잉글리쉬빈, 신규가입자에게 영화예매권 증정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은 다음달 5일까지 잉글리쉬빈의 신규 유료가입자 전원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담러닝은 ‘잉글리쉬빈’의 레귤러·벤티 상품을 구매하는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네이트 영화 예매권(1인당 2매)을 발송하고, 추첨을 통해 50 쌍을 선정하여 영어 스키캠프에 초청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T스토어에서 잉글리쉬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서비스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8일부터 1박2일 동안 동반 1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잉글리쉬빈 영어스키캠프도 동시에 응모된다. 잉글리쉬빈 영어스키캠프의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잉글리쉬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쉬빈은 청담러닝이 보유한 학습방법론과 고급 콘텐츠를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과 결합한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최근 시사 이슈를 지하철 무료 신문과 스마트폰, 웹을 입체적으로 활용하는 영어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이다.
 
청담러닝 스마트러닝사업부 최준혁 사업부장은 “잉글리쉬빈은 서비스 시작 9개월여 만에 모바일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스마트러닝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B2C 시장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채택되어 현재 스마트폰 교육 외에 출강 등을 결합한 형태의 콘텐츠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B2B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쉬빈 홈페이지나 T스토어(www.t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