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주얼리 전문 브랜드 월트디즈니주얼리가 수능 시험을 끝낸 예비 대학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푸짐한 혜택을 전해주는 ‘럭키미키 온/오프 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월트디즈니주얼리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월트디즈니주얼리 매장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주얼리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월트디즈니주얼리 홈페이지에 본인의 수험표를 촬영하거나 스캔한 사진을 올리는 모든 수험생들에게는 깜찍한 디즈니 귀걸이도 증정한다.
올해 고3인 92년생 고객이나, 수험번호를 인증하는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마일리지 1만 점을 증정하며, 블로그 홍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명에게 2011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월트디즈니주얼리 마케팅팀 심혜영 대리는 "미키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재치있는 디자인 덕분에 '럭키미키'라는 애칭으로 불린다"며 "위트있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들에게 행운을 듬뿍 가져다 주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월트디즈니주얼리의 베스트라인인 미키 컬렉션은 미키 아이콘의 쓰리써클 모티브를 주얼리에 반영한 디자인으로, 과감한 큐빅 라인부터 다양한 타입의 히든미키 디자인까지 70여가지의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월트디즈니 주얼리'는 패션 주얼리 회사 혼이 2005년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탄생시킨 것으로 현재 일본·홍콩·미국 등으로 역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