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영어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전국대학 토익 배틀’을 1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제3회 전국대학 토익 배틀’은 토익 어휘 및 LC파트1, LC파트2, RC파트5에서 혼합해 출제된 문제를 제한시간 30분 이내에 가장 많이 푸는 사람이 우승하는 퀴즈 게임으로 문제는 기초 영문법부터 토익실전문제까지 총 6단계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재학생 뿐 아니라 휴학생, 졸업생도 참가할 수 있으며, 한 번 등록 후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토익 배틀 우승자에 대한 시상부문은 개인 최고점수 상인 해커스 본상과 개인 누적점수 상, 외완은행 윙고 체크카드와 제휴한 윙고상, 윙고 행운상 등으로 나뉜다. 상품으로는 노트북, 아이팟, DSLR, PMP, 삼성 SSAT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등을 증정하며, 우승자 발표는 12월 15일에 있을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이은규 팀장은 “해커스영어 토익 배틀은 지난 대회에서 이화여대와 중앙대학교가 차례로 1등을 차지하며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며 “토익 배틀에 출제되는 문제들은 해커스토익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제작한 것으로 실제 토익 문제에 자주 등장하는 유형이니 토익 배틀에 참여해 상품도 받고 토익 실전 대비도 하는 1석 2조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