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키스더루부, 데이트비용 10만원 쏜다~

한국과 홍콩의 합작 주얼리 브랜드 키스더루부가 프러포즈 환급 금 서비스를 실시한다.       

키스더루부는 다음달 15일까지 크리스마스에 프러포즈나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해 프러포즈 환급 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러포즈 환급 금은 데이트비용 10만원, 애인에게 전하는 영화관 영상편지 서비스, 공연티켓 지급까지 총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특히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데이트 비용 10만원 지원 서비스는 크리스마스 전날(24일) , 본인 계좌를 통해 지급된다.

또한 전국 63곳 영화관 PDP 광고 매체에 송출되는 영상편지서비스는 총 60명의 고객이 주문한 메시지와 사진을 프러포즈 영상으로 제작, 크리스마스 24~25일에 지정된 영화관을 통해 송출된다.

공연티켓 증정 서비스는 뮤지컬 및 연극 등의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연말 데이트 코스로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스더루부 홈페이지(www.kisstheluvu.co.kr)와 프러포즈 환급 금 검색 키워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키스더루부는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에도 다양한 프러포즈 환급 금 서비스에 대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키스더루부 김태우 대표는 “ 프러포즈 환급 금 서비스는 프러포즈 및 선물을 위해 주얼리를 구입하는 실소비자인 남성들을 위해 마련한 정책인 만큼, 앞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반영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