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니콘, 제6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개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중석 작가와 함께하는 ‘제6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최고의 사진가, 그만의 비밀’을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서는 오중석 작가는 그간 수십 여 편의 광고, 잡지는 물론 음반 자켓, 영화 및 드라마 포스터 등의 촬영을 담당해 왔으며, 최근 MBC의 간판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달력제작 프로젝트 특집에 출현하며 대중에게 알려진 바 있다.

오중석 작가는 이번 세미나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색 온도를 이용한 모델촬영과 셔터스피드를 활용한 스튜디오 촬영에 대한 주제로 강연이 이루어지며 참가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로그인 후 오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는 2회에 걸쳐 열리며, 회당 100명씩 총 200명의 프로 유저가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니콘 COOLPIX S5100, CBL 렌즈, Spyder3 express, Spyder cube, Spyder Lenscal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프로 유저 초청 세미나’는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실제 결과물 비교를 통해 프로 사진가의 노하우와 함께 니콘 카메라의 장점과 성능을 참가한 프로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고객지원 행사이다.  지난 강연자로 임병호 작가, 이전호 작가, 안성진 작가, 김유철 작가, 손홍주 작가 등이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