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웨드하나, 국제결혼 송년의 밤 개최

하나로국제결혼정보(주)는 2008년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마친데에 이어 2010년도에도 "2010 웨드하나로 하나로 송년의 밤 "을 개최한다.

웨드하나로에서 성혼이 이루어진 성혼커플과 웨드하나로를 통해 결혼을 하고자 하시는 미혼 남성분들을 초청하여 진행예정이다.

하나로국제결혼정보 측은 "성혼하신 부부님들은 서로 친목을 다지고, 미혼 남성분들은 기혼자분들께 궁금하신 점,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인원은 200명 정도 예상되며 2010년 12월 11일 오후 5시에 종로 국일관에서 코미디언 원일의 사회로 진행 예정이다.

하나로국제결혼정보는 2009년 국제결혼종합서비스 브랜드 '웨드하나로'를 런칭하여 해외지사별 한국어교육 등을 포함한 신부 조기정착 프로그램, 전국네트워크를 통한 신속한 통역, 상담 및 라이프 코칭서비스, 웨드하나로 회원만을 위한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하나로국제결혼정보(주)는 전국가맹점을 모집중에 있으며, 현재 전국 20여개 지역에 가맹이 완료됐다.

정보공개를 통한 투명한 경영, 본사의 운영 노하우 전수, 영업을 위한 주요콘텐츠 제공, 쉽고 저렴한 창업의 이점, 한 달에 최소 2~3건의 성혼에 월5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이 가능하고 시대적 요청에 따른 뜨는 사업이라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