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니스톱, 천원의 행복 과자 이벤트 진행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미니스톱이 26일부터 다음달 22일 까지 '천원의 행복' 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미니스톱은 정가 천원 이상의 과자 31종을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제크·빠다코코넛 등의 인기 비스킷류와 스낵 번들 상품 및 용기라면·껌·초콜릿 등이며, 대부분 정가 1200원에서 1500원의 상품들이다.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 31종에 한해 정가에 상관없이 무조건 천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 가운데 아몬드빼빼로나 라면볶이 등 원래 정가가 천원인 일부 상품은 800원에 구매할 수 있거나, 덤 증정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 천원 짜리 한 장으로 과자 한 봉지 사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들을 반영해 천원 과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행사 이름처럼 고객들이 미니스톱에서 천원 한 장으로도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미니스톱은 행사와 발맞춰 990원 야채도 출시한다. 990원 야채는 총 6종으로 깻잎·깐마늘·절단대파·청양고추·풋고추·팽이버섯이며, 향후 상추·혼합채소 등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니스톱 측은 물가 상승에 따라 천원 가치가 많이 낮아졌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천원 한 장으로도 미니스톱에서 가치 있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천원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