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경쟁사의 혼다 시빅, 토요타 코롤라, 현대 엘란트라 등을 제치고 6월 미국시장 전 차종 판매실적 Top 10의 상위권 자리를 지켰다.
쉐보레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 미국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한 90만 4548대를 판매했다. 이 중 크루즈는 총 12만 2972만대를 차지했다.
GM의 상반기 북미시장 판매실적은 총 126만 1633대이며 쉐보레 브랜드의 판매 비중은 지난해보다 11.9% 상승한 71.7%를 기록했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GM 부사장은 “크루즈는 전세계 자동차들의 각축장인 미국에서 최고의 판매 실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최근 국내시장에 출시된 해치백 모델의 가세와 함께 크루즈는 국내외에서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모델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