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모아 강남스퀘어점은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약 400여 평의 국내 최대 규모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기존의 편집 매장과는 달리 각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고급스러운 브랜드별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클락스, 팀버랜드 등 총 20여 개 글로벌 브랜드의 스포츠, 스니커즈,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를 제공함으로써 원 스톱 쇼핑(One stop shopping)이 가능하다. 또한 1층 매장 입구에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바(BAR)를 별도로 운영하여 커피를 테이크아웃(Take out) 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를 배려하였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신상품 포함 전품목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글로벌 브랜드 2천족에 대한 반값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는 1일 선착순 500명까지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신발사고 마닐라, 홍콩가자!’ 고객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종료 후 총 4명을 추첨하여 1인당 마닐라, 홍콩 왕복 항공권 중 1매를 증정한다.
이번 오픈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실속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풍성함을 더한다. 11월 25, 26, 27일 주말 3일 동안 겨울철 필수 아이템 “양털부츠 천원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4회 행사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참여 기회를 높였으며, ‘행운의 신발 자판기’ 이벤트에는 인기 슈즈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의 사은품을 마련 하였으니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행운의 기회를 잡아 보자.
주말 나들이는 알찬 쇼핑과 즐거움이 가득한 레스모아 강남스퀘어점에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지는 레스모아 강남스퀘어점이 강남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