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김치는 작년 5월 출시된 김치브랜드라 이번 조사는 굉장히 고무적인 일이다. 숱한 경쟁 김치브랜드를 재치고 출시 내내 1년 3개월 간 줄 곳 1위 자리를 지켜낸 것이다.
특히, 남자김치는 전통방식 그대로의 100% 핸드메이드 제조공정과 100% 우리농산물로 고급 원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품질과 서비스 등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재구매율 역시 70%에 육박하는 경이적인 수치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주로 20~ 40대 여성고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남자들이 만든 김치가 까다로운 주부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기존 식품 브랜드의 트렌드까지도 주도하는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남자에프앤비 김치영 대표이사는 "남자김치를 시작으로 남자 시리즈를 개발 생산 중에 있으며, 곧 유통 출시될 예정이다. 단순히 연예인 식품 브랜드가 아닌 대한민국 대표 식품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항상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좋은 제품만 생산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남자김치는 올 9월부터 본격적으로 일본 후지TV, SHOP채널 등의 대형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본 전역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굵직한 일본 대형 상사들과 손잡고 약 100억 단위의 연간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대한민국 대표 전통식품인 김치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