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현실에 태클을 가하는 기발하고 발칙한 프로그램이 나타났다. 가면을 쓰고 편견을 버려라! 오직 느낌만으로 사랑을 찾길 원하는 대한민국 청춘 남녀 10인이 외모도 프로필도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알지 못한 채 3박 4일간 합숙하며 그들의 심리변화를 지켜본다는 SBS E! ‘시크릿 데이트쇼 가면무도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나 '미국 IT 기업 CEO의 장남‘, ’미모의 여자 경찰‘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는 ‘시크릿 데이트쇼 가면무도회'는 남녀의 심리를 교묘하게 움직이는 다양한 데이트 외에 무려 1박 2일간 서로 얼굴을 숨겨야 한다는 프로그램의 특성 때문에 각자의 합숙소에서 스텝들이 뜬 눈으로 밤을 새며 감시하고 식사시간마저도 남녀가 서로 마주치지 않게 첩보작전을 펼치며 이동하는 등 기막힌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철저한 보안 속에서 진행된 만큼 ‘시크릿 데이트쇼 가면무도회’ 시즌 1 출연자들은 얼굴공개, 프로필 공개의 순간, 자신들도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감정을 경험했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조건 없는 사랑에 대한 남녀 10인의 버라이어티 한 심리게임, ‘시크릿 데이트쇼 가면무도회'는 11월 25일 금요일 밤 11시 SBS 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