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3일 CJ E&M은 울랄라세션이 24일 자정 데뷔곡 '너와 함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랄라 세션의 데뷔곡인 '너와 함께'는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박근태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슈스케3' 마지막 미션곡이다.
박근태 작곡가는 "울랄라세션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곡 작업을 했다"며 "현란한 브라스와 보컬 코러스의 조화가 분위기를 고조시켜 울랄라세션의 무대 퍼포먼스가 저절로 그려질 만한 곡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울랄라세션 리더 임윤택은 "퍼포먼스의 종합선물세트를 선사할 훌륭한 곡이 탄생했다"며 "그간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앞으로도 많이 선보이고 싶다"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지난 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슈퍼스타K 3' 결승전에서 강력한 라이벌이었던 버스커 버스커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울랄라 세션은 현금 3억원과 함께 신곡 '너와 함께'로 뮤직비디오와 음반을 제작하는 특전 등 총 5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 등을 받았다.
울랄라 세션 데뷔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울랄라 세션 데뷔곡 너와 함께가 발매됐네요", "울랄라 세션 너와 함께도 좋지만 미인도 좋아요", "울랄라 세션 데뷔곡 축하합니다", "울랄라 세션 데뷔곡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