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뉴발란스, ‘구스다운 라운딩’ 체험 로드쇼 성료

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www.nbkorea.com)가 지난 11월 한달 간 지방 4개 도시를 돌며 진행한 ‘구스다운 라운딩’ 체험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에게도 뉴발란스 구스다운 ‘뉴다운’ 재킷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서울 100여 개 버스 정류장에서 동시 진행해 큰 이슈가 됐던 ‘도전! 나도 뉴다운 모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뉴다운 광고가 부착된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광고 속 비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문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뉴다운 재킷을 선물했다. 이 밖에도 이벤트 참여 후 구스다운을 구매하면 고급 무릎 담요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지역마다 약 2천 5백여 명, 총 1만여 명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냈다.

구스다운 라운딩 체험 행사는 광주와 대전, 청주, 부산 총 4개 지역에서 진행됐다.

뉴발란스 조종화 마케팅 부서장은 “서울에서만 진행된 이벤트를 보며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남겨진 지방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위해 서울뿐 아니라 지방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