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초의 생방송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 KOREA)>에 ‘다이나믹 듀오’가 첫번째 오프닝 게스트를 맡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듀오의 멋진 공연으로 시작되는 1회는 오는 12월 3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매회 새로운 호스트와 뮤지컬 게스트가 함께할 예정. 그 첫번째 뮤지컬 게스트를 맡은 다이나믹 듀오는, 이 날 생방송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깜짝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최근 발매한 6집 앨범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는 ‘생방송 코미디쇼’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에 맞춰 색다르게 구성한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황홀하게 할 예정이다. 재치있는 가사와 흥겨운 비트로 최고로 손꼽히는 그들이, 이번 무대에서 선보일 강렬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자신들만의 독특한 재치가 담긴 퍼포먼스가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오프닝부터 한껏 흥을 돋운다고.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철저한 보안유지를 부탁한 가운데, 호스트 못지 않게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는 후문이다.
어린 시절 미국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SNL)>의 열렬한 팬이었다는 다이나믹 듀오는 “한국에서 제작되는 SNL KOREA에, 그것도 첫 오프닝 무대를 맡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며, “모두가 즐기고 열광할 수 있는 토요일 밤을 위해 깜짝 놀랄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한 첫 호스트 김주혁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토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다.
매회 톱스타가 호스트를 맡아 정치, 인물 풍자와 슬랩스틱, 패러디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쇼를 구성, 시청자들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최고의 코미디쇼로 자리매김해왔다. 마돈나, 레이디 가가, 맷 데이먼, 조지 클루니 등 유명 톱스타가 출연, 여지없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와 친근한 매력으로 화제를 낳았다. 특히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버전을 제작 중일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아 18년만에 TV예능으로 복귀, 색다른 유머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을 아우르는 유쾌통쾌한 풍자로 대한민국 토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 이한위, 정웅인, 장영남, 김빈우, 안영미를 비롯해 김원해, 이해영, 이철민, 이상훈, 박준서, 김지영, 김지경, 민서현, 한서진, 고경표, 김슬기 등 영화와 연극, 드라마, 개그쇼를 넘나드는 총 16명의 감초 연기자들이 고정 크루를 맡아, 매회 초청되는 톱스타 호스트와 함께 콩트와 패러디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