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수애도 선택한 올 겨울 핫한 아이템 앵클털부츠!

한파가 시작되면서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살린 부츠가 거리를 온통 채우고 있다.

올 겨울에는 어느 때보다 더 다양한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의 부츠가 출시되어 여성들이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 겨울이면 털이 대세임은 분명한 사실. 여성 슈즈에도 예외는 아니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sbs천일의 약속”에서 배우 수애가 보여준 앵클털부츠가 올 겨울 인기 있는 아이템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캐쥬얼한 룩을 연출 하였는데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앵클털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엣지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렇게 올 겨울 트렌드에 맞춰 여성슈즈 브랜드 <더힐바이나인디셀>에서도 다양한 앵클양털부츠를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는데 따뜻한 양털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면서 귀엽고 착용감이 편하며 또한 스키니 팬츠 또는 짧은 스커트에도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의상에 따라 어렵지 않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슈즈이다.


 
(사진: 더힐바이나인디셀 제품 이미지)

더힐바이나인디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따뜻한 양털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키가 작은 여성들을 위해 속가보시를 넣어 착용감은 편하고 걸을 때 안정감을 더하였다”고 전하고 있으며 “발목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스타일 보다는 이렇게 발목에서 한번 접어주는 스타일이 전체적으로 다리라인과 발목이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최근 스타들의 파파라치나 공항패션에서도 자주 등장할 정도로 주목 받고 있는 앵클털부츠. 올겨울 내내 당신의 패션을 더욱 핫하게 만들어줄 잇 아이템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