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2일 공개된 영화 '오싹한 연애' OST에 '힙합계의 박효신' 이라 불리는 마성의 목소리를 가진 '정기고'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정기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영화 '오싹한 연애'의 장면이 묘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있다.
특히 이번 OST의 뮤직비디오 속 손예진은 자장면을 폭풍 흡입 하고 단무지까지 알뜰하게 챙겨먹는 장면이 노래와 함께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여신도 먹을땐..","그래도 예쁘다","단무지 먹는게 금 먹는 것 같다","저렇게 먹어야 맛있어","제대로 잘 먹고 있네 뭐" ,"아놔..오늘 저녁은 진짜 굶으려고 했는데..","단무지 까지 살뜰히 챙겨 먹는 것 좀 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화 '오싹한 로맨스'는 남다른 ‘촉’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목숨을 건 연애담으로 손예진은 조구(이민기 분)와 함께 자장면 을 먹으며 '공포를 극복하는 법' 중 하나인 폭풍 흡입을 선보인다.
한편 'WATERFALLS' 뮤직비디오는 손예진과 함께 남자주인공 이민기의 코믹스러운 장면들까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사진=영화 오싹한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