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는 6일 올 겨울을 녹일 로맨틱 고백송 '하얀고백(Lately)'를 전격 공개했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스페셜 앨범 '하얀고백(Lately)'의 속 인피니트는 달달하면서도 올 겨울을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만들 겨울송으로 팬심과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이번 인피니트의 타이틀 곡 '하얀고백(Lately)'은 오랫동안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한 한류 프로듀서이자 황금콤비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인피니트 멤버 개개인의 가장 순수하면서도 서정성을 극대화한 곡이자 청정 100%를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순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음원차트를 접수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첫사랑 고백으로 티저공개 때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던 ‘하얀고백(Lately)'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와 써니힐 등을 비롯해 인피니트의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영상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멤버들이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고르는 장면을 담아 아름다운 영상으로 풀어냈으며, 음원 공개 후 이벤트를 통해 실제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어서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의 영화 '러브 액츄얼리'같은 옴니버스 영화의 주인공 이 된 인피니트는 연기 도전을 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재경일보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