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뽑힌 2기 트렌드세터는 퍼포머와 스타일러 등 총 8명이 선발됐으며, 약 4개월 동안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가는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정기적으로 아웃도어 웹진을 제작해 자신만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함께 공유한다.
지난 11월 25일~26일에는 상암동 노을공원 캠핑장에서 트렌드세터로서 수행하게 될 과제와 일정에 대해 논의하는 사전교육 겸 캠핑이 진행됐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트렌드세터들이 기획하는 창의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밀레는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