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자인쇼핑몰 바보사랑, 다이어리가격을 반값에 쿠팡

본격적인 다이어리 구매 시즌을 맞이하여 디자인전문 쇼핑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만년다이어리 상품 13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1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판매를 진행한다.

바보사랑은 상반기에 티몬과의 소셜쿠폰으로 사이트가 마비되는 지경까지 이르렀던 디자인상품에 특화된 전문쇼핑몰로 명성이 높다.

바보사랑은 다이어리전문 쇼핑몰로서 시즌에 맞추어 고객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다이어리 상품구성과 사은품으로 특별한 행사기획을 밝혔다.

이번에 소셜특가로 나온 다이어리는 2012년 다이어리 구매시기에 맞춰 나와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매력인 일러스트 다이어리와 간편하면서 실용적인 심플다이어리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고르는 재미가 색다르다.

특히 50% 특가로 판매하는 부분에서 도서 한 권, 다이어리 한 권에 10,000원으로 사기 힘든 요즘에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이 매력 있다.

바보사랑 관계자는 “소셜도 다양한 구성으로 차별화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고, 디자인 다이어리로 잠시나마 즐거움을 되찾게 하는 쇼핑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내 바보사랑 및 쿠팡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보사랑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