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재석·이적콘서트 게스트 출연‥"'날유'다시 볼 수 있나?"

[재경일보] 개그맨 유재석이 이적과의 인연으로 다시한번 무대위 광란의 '날라리' 진면모를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온느 12월 17일,18일 양일간 이화여자 대학교 대강에서 열리는 이적의 '적군의 역습' 콘서트에서 개그맨 유재석이 무대에 오른다.

이는 이적이 지난 7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콘서트 무대에 유재석과의 협연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이적은 "음악적 뿐만이 아닌 시각적으로 새 장을 열기 위해 노력중이다. 같은 이름의 이틀 공연이지만 처음으로 각각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협연공연을 한다"며 콘서트 콘셉트를 공개했다.

이어 "올해 콜라보레이션 했던 다이나믹듀오와 17일을 ,18일은 MC날유 (유재석)를 모시고 광란의 순간을 만들 것"이다 고 밝혔다.

올 여름 MBC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를 통해 유재석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가졌던 이적은 다시금 최고의 아티스트 임을 입증 받았으며 이 같은 인연으로 게스트의 인연까지 닿은 것으로 보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대박이다","헐 유재석..날유...가고 싶다 가고 싶어","진짜 이번 콘서트 완전 기대 된다","늘 그렇듯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니깐","나 이형 너무 좋아","진짜 나도 유재석.."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재경일보 DB